티스토리 뷰

코니79 여행-맛집 정보

다낭 알짜배기 모아 모아

코니79 코니와함께 2018.07.04 22:23
다낭은 아무래도 엄청 더우니 무조건 썬크림은 챙기세요.
한국처럼 약한 썬크림말고 강한거 챙기시는게 좋겠죠.
넉넉하게 바르고 다니시고 모기약 필수겠죠.
더위 많이타시는 분은 미니선풍기 추가하면 좋겠네요. 그리고 비상약같은거 (소화제,해열제,종합감기약)등도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낭으로 출발

다낭에 도착하면 바로 유심구입 별차이 없고
어느 가게들어가도 비슷비슷하니 시간낭비하지말자.
여행시작을 이런데서 버리긴 아쉽지 않나요.

다낭하면 해변이니 숙소는 미케비치쪽에 숙소를 잡으시길 추천드려요.미케비치는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비치입니다.

미케비치에 숙소를 잡으시고 오전에 일어나셔서 링엄사와 물놀이 하시고 멋진 여행. 고고씽
조식은 여행자만의 특별코스

다음날은 호이안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이후부터는 다낭 관광명소 : 다낭대성당, 링엄사, 오행산, 용다리, 한강크루즈, 바나힐, 아시아파크
줄기차게 다니는 겁니다.

바나힐 그곳은 유럽이긴 하지만 넘 멀어서 스케줄 첫날부터 잡으시면 체력 관리 실패가능성 많음.

다낭은 맛집 천국 살찔걱정 각오하고

다낭 맛집 : 가격대마다 워낙 다 틀려서 추천드리기가 애매하네요. 한국사람 입에 맞는 포홍3대쌀국수, 반쎄오가 맛있는 동즈엉정도는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거에요.

호이안 관광명소 : 호이안 올드타운, 안방비치

택시는 보통 그랩을 이용하시는 편이며, 하루종일 택시같은 경우는 보통 숙소에서 직원과 이야기하면 본인이 아는 사람을 불러줍니다. 그날 동선에 따라 천차만별이기에 정확한 금액은 없습니다.

예를 들면 바나힐 왔다갔다시켜주고 무제한 대기하는데 70만동 정도 들었습니다.

핫한 곳은 노보텔 루프탑,골든 파인펍에서 한번 신나게 놀아보세요.

ㅂㅔ트남 에서 가장 유명한 그랩이라는 어플을 설치하신 후 가시면 여행이 편합니다. 택시어플인데 현재위치와 목적지까지 금액과 경로, 시간까지 뜹니다. 사기당할 일이 없죠. 호이안은 낮보단 밤이 이쁜곳이며 하루정도는 꼭 숙박하시는게 제대로 호이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이안가시면 이쁜 등이 많은데 선물용으로 등을 사오시면 좋고, 다낭에선 보통 한시장이나 빅씨에서 쇼핑을 해서 오시는 편입니다. 한시장은 무조건 깍으셔야하구요.

한국사람들이 너무 많이 방문해서 거기 사람들 기본적인 한국어도 합니다. 빅씨는 우리나라 롯데마트나 홈플러스같은 대형마트로 가격은 정해져 있으나 물품을 대량으로 구매해서 오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