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니79 문화-연예 정보

배우]임시완 그는 대단했다.어서 돌아오길~

코니79 코니와함께 2018.03.20 23:13

임시완 가수/배우. 현재는 군 복무 중입니다.

2010년 1월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데뷔, 그 후 2012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어린 허염 역할로 배우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하였다가 예선에서 탈락했으나,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의 눈에 띄어 연습생으로 발탁됐다. 

임시완은 제국의아이들 안에서 연기 활동이 고려되던 멤버가 전혀 아니었다. 연기 수업을 받은 적도 없을 정도로 연기 활동과는 거리가 먼 멤버였으나, 2012년 《해를 품은 달》에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

당시 해품달 제작진은 허염 역할에 맞는 인물을 배우 풀에서 찾기가 어려워 아이돌 멤버들까지 수소문해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 그 때 같은 그룹의 케빈, 정희철, 박형식과 함께 오디션을 봤고 임시완이 최종 캐스팅되었다. 

2012년 1월 4일 첫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이 임시완의 첫 연기 데뷔였다.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첫 방송부터 허염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단숨에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다. 2회차에서 대사를 하며 제대로 등장할 때 얼굴 뒤쪽으로 태양빛 같은 CG가 붙어나오는데 그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였다. 이 정도의 배우가 사실은 가수였다는 것에 시청자들은 더 큰 충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로는 KBS 《적도의 남자》 MBC 《스탠바이》, KBS 《연애를 기대해》, MBC 《트라이앵글》, tvN 《미생》으로 필모를 쌓아왔다. 

영화로는 2013년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공개한 모바일영화 《미생프리퀄》에서 주인공 장그래역을 연기했다. 2013년 12월 18일 개봉한 영화 《변호인》에서는 용공조작사건으로 억울하게 고문받는 대학생 진우 역할을 연기했고, 임시완을 잘생긴 연기돌에서 배우로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tvN에서 방송된 금토 드라마 《미생》이 시청자들의 큰 공감과 많은 지지를 받으며 대히트하였고 장그래를 연기한 임시완은 연기돌에서 배우로 수식어를 달리하게 됐다.

배우로서의 임시완의 장점은 비주얼과 좋은 발성이다. 첫 작품인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앓이가 시작된 근본적인 이유는 후광효과 CG까지 납득가게 만들었던 외모 덕분이라 할 수 있는데, 당시 허염배우가 누구냐며 온 인터넷 커뮤니티가 허염앓이로 들끓었었다.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라는게 밝혀지자 꺼진 아이돌도 다시 보자는 재미난 화젯거리를 남기기도 했다. 사극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정확한 발성과 발음으로 무난하게 연기하면서 연기활동의 첫 스타트를 잘 끊었다.

키가 작아서 배역에 한계가 있을 거라는 이야기도 있었으나, tvN드라마 《미생》을 통해 배역에 잘 맞는 연기를 보여줌으로써 

연기자는 연기로 한계를 극복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임시완은 육군 25사단 조교가 됐다. 임시완이 5주간의 신병 훈련에 이어 5주간의 조교 훈련을 마쳤으며 임시완은 지난 7월 경기도 양주시 2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훈련소 조교는 훈련 시범과 지도, 신병 훈육을 하는 전문 병사인데 임시완이 군사기초훈련 점수가 높아 조교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주변 연기자들은 나이도 어리고 첫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넓은 마음으로 제 말의 진의를 받아들여줘서 대견스러웠다. 

기본적으로 좋은 배우의 자질과 함께 앞으로 기대되는 후배라고 표현을 했다.

또한 노래뿐만 아니라 심성이나 예의도 정말 바르다. 개념돌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평소에도 제국의 아이들 노래를 듣고 응원한다고 했습니다.

정말 바르고 멋있는 배우 임시완 그가 다시 빨리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가수]방탄소년단 bts 혈액형 본명 모든정보 클릭

댓글
댓글쓰기 폼
광고위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86,639
Today
114
Yesterday
130
링크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