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릭 유도 문안 추가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기.

구글에서는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는 마지막 단계는 클릭 유도 문안을 추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클릭 유도 문안은 사용자가 클릭하면 회사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

광고에 클릭 유도 문안을 추가하는 방법:

광고에는 사용자가 클릭하거나 터치할 수 있는 버튼 또는 기타 시각적으로 분명한 클릭 유도 문안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탭 영역 구성요소를 구성요소 창의 상호작용 폴더에서 스테이지로 드래그하여 클릭 유도 문안 위에 배치합니다.

이벤트 패널에서 새 이벤트 버튼 을 클릭합니다.

이벤트 대화상자에서 다음 옵션을 선택합니다.

대상 탭 영역 구성요소(gwd-taparea_1)

이벤트 탭 영역 > 터치/클릭

작업 Google 광고 > 이탈

수신자 gwd-ad

구성

측정항목 ID - 보고의 내용을 알 수 있는 clickTag 등의 라벨입니다.

URL - 이탈 URL입니다.

종료 시 축소 - 선택하면 사용자가 광고를 닫을 때 광고가 닫힙니다.

종료 시 미디어 일시중지 - 선택하면 사용자가 광고를 닫을 때 동영상 및 오디오 재생이 중단됩니다.




애드워즈 광고에는 클릭 가능 여부를 수정하는 데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탭 영역 구성요소로 동적 클릭 유도문안 만들기

탭 영역 구성요소는 터치 또는 클릭으로 거의 모든 액션을 실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일반적인 사용 방식 한 가지는 클릭 유도문안을 만드는 것입니다. 보통 이는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정적 링크이지만, 동적 광고를 만드는 경우 

동적 링크를 만들 수도 있다고 하네요.

탭 영역 구성요소에는 이탈 재정의 URL이라는 동적 속성이 있습니다. 이 속성은 동적 속성 패널의 데이터 결합 섹션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개별 제품 URL을 포함한 스키마를 사용하고, 이러한 URL을 탭 영역 구성요소에 

동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고 하니 꼭 한번 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광고위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56,198
Today
17
Yesterday
108
링크
«   2018/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